본문 바로가기

일상

우리 아파트 벚꽃으로 덮힌 년중 제일 아름다울때 ~~

반응형

1. 연중 가장 아름다운 시기

1년중 가장 아름다운 시기는 아무래도 벚꽃이 빨리 피었다가 지는 지금 이때가 가장 아름다운 시기가 아닌가 싶다

그래도 마음이 여유로와야 이 풍경을 아름다움을 여유있게 즐길수 있는데

이것저것 해야할것도 많고 쫒기듯 시간을 보내다 보면

금방 지나가는 이 시기를 맘껏 즐길수 없고 금방 벚꽃이 다 떨어지는 시기가 오면

아~~ 좀더 벚꽃 풍경을 여유를 가지고 좀 즐길걸~~ 이라는 약간의 후회가 오기도 하지요~~^^

개금주공 3단지와 삼익주공아파트 단지 벚꽃

요즘 나의 직장생활 퇴직후 재택근무로 바뀌어 집에서 점심을 먹은후 동네 한바뀌 도는게 일상이 되었는데요

봄의 나른함이 피어나는 오후의 따스함속에 벚꽂궁전을 걷는 듯한 산책을 하노라면 정말 여유로운 행복감이 밀려올때도 있지요~~^^

 

2. 우리동네 주변 이야기,,

밥을 먹고 집을 나서면 3단지 길목에서 택시기사님들이 손님을 기다리면 이런 저런 애기를 나누고 계시고..

동네 슈퍼와 세탁소 그리고 재개발을 기다리는 부동산 .. 특히 저녁때 항상 북적이는 식육점.. 특히 이 한양식육점은 맛집으로 유명한 모양입니다 

언젠가 한번 가서 먹어봐야 할듯~~^^

요즈음 주공3단지 인근 무궁화아파트, 그리고 삼익아파트까지 철도창부지 이전 호재 관련 그리고 아파트 재건축 관련

몇년전보다 아파트 값이 2배가까이 뛴것 같아요

삼익아파트는 아파트 재건축(GS가 선정되었다지요~~) 전용면적 61㎡ , 공급면적 85㎡ 3억 4천만원

무궁화아파트 역시 아파트 재건축 호재로 전용면적 51㎡ , 공급면적 57.66㎡ 2억 5천5백만원

주공3단지 아파트는 아파트 재건축 보다는 철도창부지 이전관련 호재가 아닌가 싶은데요 전용면적 58㎡ , 공급면적 80㎡ 3억 4천만원 정도 수준이네요...

역시 우리나라는 부동산이 안전재산이다라는 인식이 강한것 같습니다 물론 다른 나라도 마찬가지겠지만 ~~^^

3. 밤에 보는 아파트 단지 벚꽃 풍경~~

밤에 보는 벚꽃의 정취도 아주 좋네요~~

이게 천천히 걸으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가끔은 지금 여기서 아무생각없이 지금의 느낌에 빠져 누리는 행복도 아주 좋을것 같다라는 생각을 하며

포스팅을 마치려구요

오늘도 모두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