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타오바오 회원가입.. 이거 안돼서 몇시간 동안 고문 당하고 결국 가입했네요~~ 인간승리!!

반응형

○ 한글지원이 잘안되고 되더라도 일부지원으로 많이 햇갈리네요

 타오바오 회원가입 방법이 블로그를 찾아 보니 안내가 되어 있던데 최신 타오바오 화면은 회원가입 아이콘 위치가 조금씩 틀리게 나와서 중국어 자체를 전혀 모르는 저는 매우 답답하고 시행착오를 엄청많이 겪내요... ㅠㅠ

 ● 기본적인 타오바오 회원가입 절차

    1. 타오바오 싸이트 접속 https://world.taobao.com/

위 화면에서 중국어 잘 모르는 분들은 회원가입이 도대체 어디에 있는지 정말 햇갈립니다

왜냐하면 기존 블로그등에서 안내하는 화면에서 시간이 지나면서 타오바오에서 위치를 조금씩 이동시켜 놨는지 

조금씩 상이하더라구요 

낫 놓고 기억자 모르는게 이렇게 답답한 거였구나... ㅠㅠ

 

 2. 타오바오 가입시 전화번호 입력란이 나옵니다

3.영어도 지원되니까 영어로 놓고 작성하면 좀더 편리할것 같습니다

4.위 화면과 같이 자기 핸드폰번호를 등록하면 문자가 오는데요

5.위 문자의 번호를 누르면 바로 가입이 된것처럼 화면이 나옵니다

문제는 여기서 부터였는데요

다른 블로거 분들 같은경우는 비밀번호를 2번 입력하고 주소나 이런것 입력하는등 정상적 회원가입 절차가 이루어 진다고 하던데 저 같은경우 위와같이 문자로 온 번호를 입력하니 바로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더라구요

 여기부터 몇시간 헤메다가 결국 21년 6월 부터 회원가입 절차가 바뀌었다고 하더라구요

 4~5시간 헤메면서 악으로 깡으로 결국 회원가입을 했는데요 

 나중에 보니까 아주 자세한 설명 비디오가 있네요..ㅠㅠ

 아주 쌩 고생을 다한다음 어... 여기 있었어..? 라는 어탈감...ㅠㅠ

 

보니까 2021년 즉 전년 6월 부터 완전 방식이 바뀌었더라구요

타오바오 회원가입하실려는 분들은 절대 21년 6월 이전 안내 블로그 내용 보시면 엄청 햇갈리고

정말 욕 나올만큼 인내심과의 투쟁을 벌여야 합니다.. 

 

변경된 내용 동영상은 아래주소 입니다

https://www.bing.com/videos/search?q=%ed%83%80%ec%98%a4%eb%b0%94%ec%98%a4+%ed%9a%8c%ec%9b%90%ea%b0%80%ec%9e%85&view=detail&mid=2D62AF85134C53F938C52D62AF85134C53F938C5&FORM=VIRE 

 

타오바오 회원가입 - Bing

Bing은 지능적인 검색 기능은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검색하고 보상을 제공합니다.

www.bing.com

 

 위 동영상에 아주 자세하고 확실하게 알려주고 있으니 다른 분들은 저같은 고생 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저는 가입하자마자 뭘 어떻게 했는지 계정정지가 걸려서 맨붕이 왔는데요

 다행히 저는 알뜰폰으로 회원가입했다가 계정 정지 되고 번호 바꿔서 결국 5시간 정도 걸려서 

 회원 가입 성공했습니다

 

 다들 회원가입 잘 하셔서 싸고 좋은 상품 잘 쓰시기 바랍니다

 모두 행복하세요~~^^

 

반응형